영화

가버나움 줄거리

뉴스인 2019. 2. 12. 15:56


가버나움의 러닝타임은 126분이고 2019년 1월 24일에 개봉되었습니다. 감독은 나딘 라버키이고 출연은 자인 알 라피아.요르다노스 시프로우,보루와티프 트레저 반콜,나딘 라바키,하이타 아이잠,카우시르 알 하다드,피드 유세프,일라이어스 코리등이 출연합니다.


감독은 2015년도에 노래로 쏘아올린 기적을 그리고 2018년도에 가버나움을 제작하였습니다.제작진은 각본의 지하드호제일리,나딘라바키 제작에 미셀메르크,탈레드모우자나르,앤도미니크타세인트 기획에는 조슬린반스,대니글로버.제이슨클리어드,차디 엘리 매타,포아드미카티,조아나빈센트,촬영은 크리스토퍼 아윈이 맞았습니다.


이야기에 큰 줄거리는 주인공을 세상에 태어나게 한 부모님을 고소하고 싶다는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출생기록조차 없이 살아온 12살 소년 자인으로부터 시작되는 이야기 입니다.



가버나움은 전문 연기자가 아닌 비슷한 환경에서 살았던 실제인물로 캐스팅 된 영화입니다. 자인 역의 알 라피아는 시장에서 배달일을 하던 시리아 난민 소년으로 베이루트 지역에서 가버나움 캐스팅 디렉터에 눈에 들어서 영화에 첫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다른 역할을 요르다노스 스프로우는 불법체류자로 본인의 인생을 영화로 보여주고 보호자가 없는 아이를 도와주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여서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한살 아이인 요나스역에 보루와티프 트레저 반콜은 레바논에서 이종차별등 여러 고충을 겪으며 살아가던중에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여동생역의 하이타 아이잠은 베이루트 거리에서 껌을 파는 모습을 캐스팅 디렉터가 보고 캐스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목차 (Content)